powered by CADENAS

Social Share

Amazon

쓰기 (7907 views - Business & Office)

쓰기는 특정한 구문을 이용하여 의도적으로 무언가를 적는 것을 말한다. 이는 기호나 상징(문자)을 이용하여 언어를 표현하는 일이다. 필기(筆記)라고도 한다. 역사적으로 사람들은 석판, 종이, 벽, 디스플레이에 이르기까지 여러 표면 위에 무언가를 적어왔다. 한편 글쓰기라고 하면 쓰는 행위 그 자체보다는 일정한 질서를 가진 글을 쓰는 일을 말한다. 그리고 작성한다는 의미의 메모(Memo)도 마찬가지로 똑같이 표현된다.
Go to Article

Explanation by Hotspot Model

Youtube


    

쓰기

쓰기

쓰기

쓰기는 특정한 구문을 이용하여 의도적으로 무언가를 적는 것을 말한다. 이는 기호나 상징(문자)을 이용하여 언어를 표현하는 일이다.[1] 필기(筆記)라고도 한다. 역사적으로 사람들은 석판, 종이, 벽, 디스플레이에 이르기까지 여러 표면 위에 무언가를 적어왔다. 한편 글쓰기라고 하면 쓰는 행위 그 자체보다는 일정한 질서를 가진 글을 쓰는 일을 말한다. 그리고 작성한다는 의미의 메모(Memo)도 마찬가지로 똑같이 표현된다.

역사

같이 보기



This article uses material from the Wikipedia article "쓰기", which is released under the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License 3.0. There is a list of all authors in Wikipedia

Business & Office

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