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ed by CADENAS

Social Share

Amazon

퇴적물 (7173 views - Nature & Plants)

퇴적물(堆積物)은 침식이 되어 깎인 물질이 침전하여 쌓인 것이다. 퇴적물은 자주 물이나 바람에 의해 쌓여간다. 해변가의 모래들이 그 예시이다. 물, 바람, 중력, 빙하 등에 의하여 공급원지(供給源地)로부터 운반되어 해면 위나 아래의 지표에 집적(潗積)한 고형(固形)물질. 이것이 굳어서 퇴적암이 됨. 모래, 자갈, 등의 육원 쇄설물(陸源碎屑物), 생물의 유해(遺骸). 점탄(粘炭) 등의 생물원 퇴적물, 화산(火山) 쇄설물이 있음.
Go to Article

Explanation by Hotspot Model

Youtube


    

퇴적물

퇴적물

퇴적물(堆積物)은 침식이 되어 깎인 물질이 침전하여 쌓인 것이다. 퇴적물은 자주 물이나 바람에 의해 쌓여간다. 해변가의 모래들이 그 예시이다. , 바람, 중력, 빙하 등에 의하여 공급원지(供給源地)로부터 운반되어 해면 위나 아래의 지표에 집적(潗積)한 고형(固形)물질. 이것이 굳어서 퇴적암이 됨. 모래, 자갈, 등의 육원 쇄설물(陸源碎屑物), 생물의 유해(遺骸). 점탄(粘炭) 등의 생물원 퇴적물, 화산(火山) 쇄설물이 있음.



같이 보기

  • 율스트룀 곡선 :퇴적물로 쌓이는지, 침식시키는지, 그냥 운반하는 지를 나타내는 곡선.


This article uses material from the Wikipedia article "퇴적물", which is released under the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License 3.0. There is a list of all authors in Wikipedia

Nature & Plants

3d,model,rendering,library,tree,bush,flower,landscape,design,architecure,plant